「2025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고충민원 만족도·신뢰도 측정을 위한 개인정보 제3자 제공사항 알림

작성일
2025-07-01
조회수
37
작성자
혁신행정법무담당관
<p style="font-size: 13.3333px;"><span style="font-size: 12.0pt;">소방청은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span></p> <p style="font-size: 13.3333px;"><span style="font-size: 12.0pt;"><br /></span></p> <p style="font-size: 13.3333px;"><span style="font-size: 12.0pt;">1. 제공일자 : 2025. 7. 1. </span></p> <p style="font-size: 13.3333px;"><span style="font-size: 12.0pt;"><br /></span></p> <p style="font-size: 13.3333px;"><span style="font-size: 12.0pt;">2. 제공받은 기관 : 국민권익위원회</span></p> <p style="font-size: 13.3333px;"><span style="font-size: 12.0pt;"><br /></span></p> <p style="font-size: 13.3333px;"><span style="font-size: 12.0pt;">3. 법적근거 </span></p> <p style="font-size: 13.3333px;"><span style="font-size: 12.0pt;"> -「개인정보보호법」제15조제1항제2호 및 제3호, 제17조제1항제2호</span></p> <p style="font-size: 13.3333px;"><span style="font-size: 12.0pt;"> -「민원 처리에 관한 법률」제42조제1항</span></p> <p style="font-size: 13.3333px;"><span style="font-size: 12.0pt;"> -「부패방지 및 국민권익위원회의 설치와 운영에 관한 법률」제12조제4호 및 제15호</span></p> <p style="font-size: 13.3333px;"><span style="font-size: 12.0pt;"><br /></span></p> <p style="font-size: 13.3333px;"><span style="font-size: 12.0pt;">4. 이용목적 : 행정기관 등의 고충민원 처리에 따른 민원인의 만족도 및 신뢰도 측정을 위한 설문조사에 이용</span></p> <p style="font-size: 13.3333px;"><span style="font-size: 12.0pt;"><br /></span></p> <p style="font-size: 13.3333px;"><span style="font-size: 12.0pt;">5. 제공항목 : 행정기관 등에 고충민원을 제기한 민원인의 전화번호</span></p> <p style="font-size: 13.3333px;"><span style="font-size: 12.0pt;"><br /></span></p> <p style="font-size: 13.3333px;"><span style="font-size: 12.0pt;">6. 보유기간 : 2025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고충민원 만족도 · 신뢰도 조사 완료 시까지(2025. 11월 예정)</span><span style="font-size: 12.0pt;"> </span><span style="font-size: 12.0pt;"> </span></p>

소방청은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1. 제공일자 : 2025. 7. 1. 


2. 제공받은 기관 : 국민권익위원회


3. 법적근거 

 -「개인정보보호법」제15조제1항제2호 및 제3호, 제17조제1항제2호

 -「민원 처리에 관한 법률」제42조제1항

 -「부패방지 및 국민권익위원회의 설치와 운영에 관한 법률」제12조제4호 및 제15호


4. 이용목적 : 행정기관 등의 고충민원 처리에 따른 민원인의 만족도 및 신뢰도 측정을 위한 설문조사에 이용


5. 제공항목 : 행정기관 등에 고충민원을 제기한 민원인의 전화번호


6. 보유기간 : 2025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고충민원 만족도 · 신뢰도 조사 완료 시까지(2025. 11월 예정)  

이전글
2025년 국립소방병원 약무직 직원채용 공고
구급역량개발팀
2025-07-01
현재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평가 통계보기
  • 평가 의견

    ( 현재 페이지에 대한 평가 의견을 올려주세요.
    의견에 대한 답변은 올리지 않으며, 질의 등은 국민신문고로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