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 보기

소방청장님 꼭 보세요 2021-04-22
글쓴이
황**
작성일
2021-04-22
답변일
의왕 소방서 119 응급 대원분들 칭찬해 주세요
3/30일 11시시49분 오봉산 마을로 출동 나오신 분들입니다.
출근해서 있는 저에게 친정 어머니께서 17개월된 아기가 발작을해서 119를 불렀다고 연락이 왔습니다.이게 무슨 일일까요?저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이런 생각할 시간도 여유도 없었습니다.아기가 아프다는 연락받고 정신없이 택시타고 집으로 갔습니다.집으로 가는길에 혹시 병원으로 이송될까봐 119에 전화해서 애기가 병원으로 이동하고 있는지 확인습니다.친정 어머니와 연락이 되지 않았거든요 ㅠㅠ 전화 받으시는 분이 아직 병원으로 이송되고 있는것 같지 않다고 하셔서 집으로 향하는 내내 신호는 왜 자꾸 걸리는지...길은 왜 막히는지...택시 아저씨는 왜 빨리 안가주는지..ㅎㅎㅎ 돌이켜 보면 참 어이없는 생각들이었습니다.집으로 어떻게 올라갔는지 생각도 잘 나지 않습니다.부랴부랴 들어간 집에 소방대원분들 3분이 계셨고 한분은 기저귀만 찬 저희 아기를 안고 계시고 한분은 열 체크하시고 한분은 병원 알아보고 계셨습니다.아마 병원 알아봐주신 분이 제가 집으로 가는 길에 전화 해주셨던 분 같았습니다.집으로 향하는데...코로나로 모든 병원 응급실에 자리가 없다고 침착하게 설명해 주셨고 아기가 다행히 안정되었다고 전해 주셨습니다.저는 막 흥분하고 정신없어 무슨말을 했는지도 사실 잘 생각이 나지 않습니다...본론으로 돌아가서 집에 도착해서 아기에게 돌진한 저를 보고 안기를 안고 계신분께서 가방을 내려 놓고 아기를 안으시는게 편하지 않으시겠냐며 챙겨 주셨습니다.아기가 병원으로 가는걸 원하시냐고 하시어 낼큼 병원 가겠다고 대답하고 열이나서 힘이 없는 아기를 안고 119 대원분들을 따라 나섰습니다.
같이 뒤에타신 여성분이 차근차근 이것저것 물어봐 주셨습니다.아마도 정신없는 저 대신 병원에 접수 하시는데 사용시려는 의도 같았습니다.병원에 도착해서도 남자 분 두분이 계속 왔다갔다 해주시며 응급실 상황을 체크 하시는듯 하였고 1시간은 기다려야 들어갈수 있다고 하였습니다.저와 아기는 어디서..어떻게하고 기다려야 하나...생각이 많던 저에게 119차에서 같이 기다리겠다고..ㅠㅠ 생각하면 눈물이 날만큼 감사하고 감사한 일이었습니다..원래는 같이 기다리지 않으나..아기가 밖에 나갈수 없고 하니 같이 기다려 주시겠다고...ㅠㅠ 세상에~~~아직도 세상은 살만한 곳이라는걸 느꼈습니다.날씨도 쌀쌀해서 추우셨을텐데 남자분들은 밖에서 뭔가를 계속 확인하고 계셨고 여성분은 아기 열 체크 해주시고 저를 안심시켜 주셨습니다.병원측에서 접수 한다고 담당자가 나왔을때 아니나 다를까 저한테 확인하신 정보를 저 대신 전달 해 주셨습니다.그렇게 응급실에 들어가면서 이분들께 감사하다 고맙다 말도 못하고 아기랑 들어가 버려서 내내 마음이 좋지 않았습니다.나중에 친정어머니께 들었는데 저희 아기를 안고 계셨던 분께서 계속 아기를 안고 계셔 주셨더고 들었습니디.가볍지 않은 아긴데..너무 감사합니다~아기가 건강해져서 4월21일 의왕 소방서에 데리고 갔었습니다.혹시 운이 좋으면 얼굴이라도 뵙고 인사 드리고 싶어 찾아갔는데 구급차량은 소방서에 없다고 전해 들었습니다.그냥 돌아올수 없어 그날 저와 아기를 살려주신 분들 성함이라도 알아야 겠기에 확인 부탁드려 전달 받았답니다.그런데 의왕 소방서 분들은 한분도 빠지지 않으시고 다 친절 하셨습니다.마주쳐 지나가시는 분들도 모두 말입니다~^^악몽 같았던 그날 저와 아기를 살려주신 의왕 소방서 119 구급대 소방교 이근승님 , 소방사 이동혁님 , 소방사 송진주님 분들께 감사드리며 청장님께서 이 글을 보시고 많이많이 치하해 주시고 응원과 격려 해주세요.월급도 올려 주시고 보너스랑 포상금도 있으면 주세요~제가 해드릴수 있는게 없어서 너무 안타깝습니다.덕분에 저희 아기가 건강해져서 지금은 개구쟁이 입니다만 모두 세분 덕분 입니다.
저희 아기에게 아프고 힘든 사람들을 도와야 한다고 가르치며 키우겠습니다.너무 훌륭한 직업을 가지셨다는 말을 드리고 싶습니다~소방청장님~이 젊으신 세 분께 칭찬과 보상 해주세요~~부탁드립니다.그날 정말 감사했습니다~^^

첨부파일

  • 콘텐츠 담당부서
    미지정
  • 전화
    미지정
현재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평가 통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