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박해진 배우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다

작성일
2018-08-10
조회수
413
작성자
이현주
<p><span style="font-size: 12.0pt;">□ 소방청(청장 조종묵)은 9일 오후 4시 소방청사에서 홍보영상 촬영에 참여하며 소방의 이미지 제고에 힘쓴 배우 박해진에게 감사패를 증정하였다.</span></p> <p><br /></p> <p><span style="font-size: 12.0pt;">ㅇ 배우 박해진은 지난 7월 경기도소방학교와 오산소방서에서‘늘 국민 곁에 있겠습니다’라는 주제로 소방홍보 영상을 촬영하였고, 그의 소속사(마운틴무브먼트)는 촬영에 필요한 제작비 전액을 지원한바 있다.</span></p> <p><br /> <span style="font-size: 12.0pt;">ㅇ 감사패 증정에 앞서 소방청 직원에게 처음으로 공개한 소방홍보영상에는 박해진이 화재, 구조, 구급대원으로 변신하여 시민을 구조하고 응급처치 하는 모습을 담고 있다.</span></p> <p><span style="font-size: 12.0pt;">    </span><br /> <span style="font-size: 12.0pt;">ㅇ 무더위 속에 촬영한 이번 영상은 이달 16일 이후 소방청과 전국 소방서를 비롯하여 관공서 옥외 전광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span></p> <p><br /> <span style="font-size: 12.0pt;">□ 배우 박해진은 “드라마 촬영도 힘들다고 생각했었는데, 직접 방화복을 입어보니 무더위 속에 화재 진압하는 소방관의 수고를 조금이나마 알 수 있었다. 감사함과 고마움을 잊지 않겠다”고 하였다. </span></p> <p><br /> <span style="font-size: 12.0pt;">□ 조종묵 소방청장은 “소방관의 노력을 국민들 마음 속 깊이 전달하는 영상이었다. 더욱 신뢰받는 조직이 될 수 있도록 이 홍보영상을 적극 활용하겠다.”고 하였다.</span></p> <p><br /> <span style="font-size: 12.0pt;">□ 한편, 배우 박해진은 구룡마을에 연탄과 생활물품 배달, 어린이 재활병원 건립과 경주 지진피해 복구 기금 기부와 같이 여러 곳에서 선행을 이어오고 있다.</span></p> <p><span style="font-size: 12.0pt;"><br /></span></p>

□ 소방청(청장 조종묵)은 9일 오후 4시 소방청사에서 홍보영상 촬영에 참여하며 소방의 이미지 제고에 힘쓴 배우 박해진에게 감사패를 증정하였다.


ㅇ 배우 박해진은 지난 7월 경기도소방학교와 오산소방서에서‘늘 국민 곁에 있겠습니다’라는 주제로 소방홍보 영상을 촬영하였고, 그의 소속사(마운틴무브먼트)는 촬영에 필요한 제작비 전액을 지원한바 있다.


ㅇ 감사패 증정에 앞서 소방청 직원에게 처음으로 공개한 소방홍보영상에는 박해진이 화재, 구조, 구급대원으로 변신하여 시민을 구조하고 응급처치 하는 모습을 담고 있다.

   
ㅇ 무더위 속에 촬영한 이번 영상은 이달 16일 이후 소방청과 전국 소방서를 비롯하여 관공서 옥외 전광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 배우 박해진은 “드라마 촬영도 힘들다고 생각했었는데, 직접 방화복을 입어보니 무더위 속에 화재 진압하는 소방관의 수고를 조금이나마 알 수 있었다. 감사함과 고마움을 잊지 않겠다”고 하였다.


□ 조종묵 소방청장은 “소방관의 노력을 국민들 마음 속 깊이 전달하는 영상이었다. 더욱 신뢰받는 조직이 될 수 있도록 이 홍보영상을 적극 활용하겠다.”고 하였다.


□ 한편, 배우 박해진은 구룡마을에 연탄과 생활물품 배달, 어린이 재활병원 건립과 경주 지진피해 복구 기금 기부와 같이 여러 곳에서 선행을 이어오고 있다.


첨부파일

  • 콘텐츠 담당부서
    대변인실
  • 전화
    044-205-7025
  • 콘텐츠 최종 수정일
    2018-03-23
현재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평가 통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