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 보기

일산소방서 119구급대 중산센터 구급대원이신 소방장 이현영, 소방교 문정형, 소방사 조영준님을 칭찬합니다. 2020-08-26
글쓴이
김**
작성일
2020-08-26
답변일
지난 8월 20일 오후 8시, 일산 시장 부근 인도와 차도 경계선에 쓰러져 계신 할머니 한 분을 발견하여 긴급하게 119 에 도움을 요청하였습니다. 약 2~3분도 지나지 않은 것 같은데 곧장 도착하신 세 분의 구급대원들께서 꼼꼼하고 세심하게 환자 응급조치와 환자 이송 업무를 진행하시는 것을 보고 감동하였습니다. 첫째는 출동 소요시간에 놀랐고 두번째는 구급대원들의 진심어린 환자 대응에 감동하였습니다. 다소 퉁명스럽고 질문에 대한 답변이 오락가락하시는 할머니를 보면서 다소 답답함을 느낀 저와는 달리 차분하게 할머니의 상태 확인과 할머니께서 답변을 하실 수 있도록 차분하면서도 눈꼽만큼도 흔들림없이 친절하게 대응하시는 것을 보고 저와 제 아내는 한참동안 세 분의 고마움에 대해서 얘기를 나누었습니다. 비록 그 할머니는 저와 전혀 상관이 없는 분이시지만 그 현장을 통해 세 분으로부터 받은 감동과 신뢰는 세 분과 같은 119 구급대원들만 계시면 어떤 위급상황에서도 구조될 수 있을 것 같은 안도감이 들었습니다.
코로나19 사태로 국민들의 안전을 위해서 더욱 바쁘고 힘든 상황이지만 비록 보잘 것 없는 이 글을 읽으시고 힘내시기를 기원합니다.

국민들의 안전과 생명을 위해 불철주야 애쓰시는 구급대원 여러분, 정말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 콘텐츠 담당부서
    미지정
  • 전화
    미지정
현재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평가 통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