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 보기

대전 119특수구조단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2020-08-10
글쓴이
박**
작성일
2020-08-10
답변일
저는 지난 8월7일 금요일 비가오는날 소방차를 사랑하고 소방관이 되고싶은 5살아들과 손주에게 소방차를 직접보여주며 꿈을 응원해주고싶은 외할아버지와 함께 대전 관평동에 있는 119특수구조단에 방문했습니다.

예약을 한것도 아니고 아는분이 계시는것도 아니었지만 워낙 멋진 소방차가 많은곳이라 구경하러 방문하였습니다.
그동안도 아이때문에 종종 몇번씩 방문하여 사진도 찍고 구경도하다가 오고는 했는데 이번방문에는 잊지못할 귀한 경험을 하고왔네요!

우중에 업무가 바쁘실텐데도 굳이 나오셔서 아이에게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이것저것 태워주시고 입혀주시고 만져볼수있게 해주시고~ 일반인으로써 그 어디에서도 경험할수 없는 너무나 값진 시간을 선물해 주셨습니다.
어떻게보면 조금은 귀찮을수도 있는 상황이었는데~꼭 나와서 설명해주지 않으셔도 이상할것 없는 그런 상황이었는데ㅠㅜ(어디 저희아들같이 소방차 사랑하는 아이들이 한둘이겠습니까ㅠㅜ)

5살아이에 3살짜리까지ㅜ정말 정신없고 부산스러웠는데도 짜증한번 내지않으시고 처음부터 끝까지 친절과 다정함으로 안내해주신~ 몸좋고 잘생기신 소방대원님!
서울 성북에 계시다 오셨다고 하셨는데 제가 존함도 여쭙지못했네요ㅜ 감사의 마음을 전할길이 없어 고민하다가 생각해낸 방법이 이거네요^^
이자리를 빌어 다시한번 깊은 감사의 말씀 전해드립니다.

덕분에 아이의 꿈이 더 커진것 같아요^^
아이가 꿈꿀수 있게 매번 장소를 제공(?) 해주신 대전 119특수구조단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나중에 저희아이가 소방관이 되어 다시 인사드리러 갈때까지 항상 건강하시고 안전하게 출동하시길 바랍니다.

늘 국민의 안전과 안녕을 위해 불철주야 애써주시는 소방대원님들! 사랑하고 존경하고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 콘텐츠 담당부서
    미지정
  • 전화
    미지정
현재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평가 통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