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 보기

충북 단양군 단양소방서 권순국 소방관님께 다시 한번 감사인사드립니다 2020-07-09
글쓴이
권**
작성일
2020-07-09
답변일
지난 6월 28일 제천에 위치한 펜션 수영장에서 저의 딸아이가 목숨을 잃을 뻔했습니다.. 잠깐의 방심이 부른 끔찍한 일이었습니다.. 물에 둥둥 떠있는 딸아이를 이상하게 여기신 소방관님의 사모님께서 아이를 건지셨고 아이를 건졌을 당시에 저의 딸아이는 의식불명이었습니다.. 그때 권순국소방관님께서 재빠르게 응급처치를 해주셨고 딸아이는 힘겹게 숨을 쉬게되었습니다.. 너무 놀라고 무서웠던 저와 아내에게 든든한 힘이 되어 주셨던 사모님께서도 알고보니 의사셨습니다.. 아이에 숨이 트이자 119에 연락을 해주셨고 상황을 아주 잘 설명해주신 덕분에 무사히 병원으로 이송되었습니다.. 그날 그 펜션에 놀러오셨다가 한 아이의 생명을 구해 주신 권순국 소방관님께 다시 한번 고개 숙여 감사드립니다.. 도착한 병원 응급실에서도 초기에 응급처치가 재빠르게 잘 이루어진 덕분에 큰일을 겪지 않게 된거라고 아니면 정말 큰일날뻔 했다고 의사선생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퇴원 후 건강을 되찾은 딸아이와 함께 단양소방서를 방문하여 소방관님을 뵈었을때도 내내 걱정했었다면서 딸아이를 흐뭇하게 바라보시던 그 멋진 모습이 떠오릅니다..
무엇으로도 보답할수 없고 감사한마음 표할 길이 없지만 앞으로 살려주셨던 저의 딸아이 건강하게 잘 키우는 모습 보여드리면서 값진 목숨만큼 저희 딸아이와 좋은일 많이 하면서 귀한 인연 잊지 않고 이어가겠습니다.. 제가 겪어보니 여름철 물놀이 사고는 한순간입니다..
다들 조심 또 조심 하셔야 합니다..
단양소방서에 계시는 권순국 소방관님~!!^^
감사 또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존경합니다..

첨부파일

  • 콘텐츠 담당부서
    미지정
  • 전화
    미지정
현재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평가 통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