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 보기

경북 영주소방서 가흥119안전센터 및 구조구급센터 대원님들 너무 감사합니다. 2020-02-11
글쓴이
김**
작성일
2020-02-11
답변일
영주소방서 이승재 ,엄선용, 박기홍, 정종원 대원님 정말 고맙습니다. 여러분들의 도움이 아니였다면 제 남편은 지금 이 세상에 없었을 것입니다. 병원 심폐소생술실 앞에 계실 때 경향이 없어 고맙다는 인사를 못해서 지금까지 미안한 마음입니다.
1월 10일 퇴근 후 남편, 두 아들, 지인들과 풋살을 하다 남편이 심정지로 의식을 잃고 숨이 끊어져 가고 있었습니다. 지나가던 젊은 남자분도 심폐소생술을 도와주셨고 신속히 오신 119 구급대원분들이 제세동기로 맥박이 다시 뛰게 하였습니다. 구급차를 타고 병원으로 가던 중 다시 심정지가 오고 입으로 피를 토하며 위급한 상황이였지만 이승재 대원님께서 초기대응을 너무 잘해주셨습니다.
병원 응급실 심폐소생술실에서 처음에는 복합적인 상황이여서 많이 힘든걸 알고 있으세요라고 했었는데 시간이 조금 지나 의식이 들어오고 중환자실에서 몇 일을 보냈습니다.
심장 왼쪽관상동맥이 막혀서 급성심근경색이 발생하여 스텐트시술을 받고 신체 다른 부분의 손상이나 휴유증없이 퇴원하여 출근하며 일상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남편이 퇴원하고 감사인사를 드리려 가흥119센터랑 영주소방서 119센터에 방문하였는데 아쉽게도 근무시간이 아니여서 도와주셨던 분들은 뵐 수 없어 고마운 마음을 글에 담아 올립니다.
시민들의 안전을 위해 늘 애쓰시는 모습 칭찬하고 싶습니다. 늘 건강하시고 좋은 일 가득한 일상이길 바랍니다.

첨부파일

  • 콘텐츠 담당부서
    미지정
  • 전화
    미지정
현재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평가 통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