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 보기

한강대교 차량 화재를 초기에 진압해 주신 비번 소방관님께 감사인사 드립니다. 2019-09-29
글쓴이
박**
작성일
2019-09-29
답변일
2019년 9월 21일 오후 7시 20분경 가족들과 외식을 위해 여의도로 가는 중 한강대교 중간에 유턴구역에서 정차 중 차량 트렁크에서 타는 냄새와 연기가 발생하였습니다.
급히 차량 트렁크에 적재된 짐을 내리고 나니 불길이 솟아 올랐으나 차량에 소화기를 비치하지 않아 어쩔줄 모르고 있는 사이에 불길이 번지고 있었습니다.
마침 인근을 지나가던 비번인 소방관님이 차를 정차하고, 휴대용 소화기로 침착하게 화재를 진압해 주셨습니다.
나중에 감사인사를 드리려고 명함이나 연락처를 알려달라고 청했으나, 사양하시고 차를 도로에 세워놨으니 빨리 가보겠다고 하시고 떠났습니다.
당시에 차량번호를 급하게 외웠지만 이후 출동한 소방차, 경찰, 보험회사의 질문에 답하고 차를 서비스센터에 입고한 다음 집에 돌아오니 기억이 나질 않았습니다.
그 소방관님 아니었으면 제 차는 소방차 출동 전에 전소되고, 주변에 있던 아내와 아이, 다른 차량들에게도 큰 피해가 발생하였을 수 있었습니다.
2019년 9월 21일 오후 7시 20분경 한강대교 위에서 자신의 휴대용 소화기로 차량화재 진압에 도움을 주신 비번 소방관님을 찾아 감사 인사를 드리고 싶습니다.
지난 15년간 차내에 소화기를 비치하고 있었는데, 현재 차로 바꾸고 나서는 귀찮기도 하고 화재가 일어나지 않았던 기억에 미뤄왔던걸 많이 후회하고 있습니다.
이 글을 보시는 많은 분들이 차량 내 소화기를 꼭 비치할 수 있었으면 합니다.

첨부파일

  • 콘텐츠 담당부서
    미지정
  • 전화
    미지정
현재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평가 통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