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 보기

태안소방서 고진혁,명선,김보영 구급대원님께 감사드립니다. 2019-09-23
글쓴이
이**
작성일
2019-09-23
답변일
지난 8월21일 제가 태안에 일하러 내려갔다가 아침7시경 갑작스런 심정지로 큰위험에 처했던 일이 있었습니다.
같이 있던 지인의 신고후 3분만에 현장에 도착해주신 태안소방서 고진혁,명선,김보영 구급대원님들의 심폐소생술,기도확보등 빠르고 정확한 대처 이후
가까운 태안의료원에 이송되었고 그곳에 도착해서도 1시간 가까운 대원님들의 심폐소생술및 조치이후 헬기로 천안단국대병원으로 이송되어 초기치료및 조치를 받고
다시 서울 삼성의료원으로 이송되어 중환자실에서 치료 잘 받고 건강한 몸으로 퇴원해서 지금은 집에서 요양중입니다.
대원님들의 빠르고 정확한 대처로 뇌,심장에 부작용 전혀 없는 기적같이 완벽한 몸상태로 퇴원 할 수 있었습니다.
이제는 몸을 움직이고 활동하는데 지장이 없어서 9월20일 태안소방서에 방문드려 감사 인사를 전해드렸는데
오히려 저에게 이렇게 찾아와 주셔서 감사하다는 말씀을 해주시는 대원님들을 보면서 ' 정말 천사같은 분들이구나'하는 생각을 했습니다.
구급대사무실 모든 직원분들이 너무나 밝은 얼굴로 저의 건강회복을 축하해주셨고 같이 기뻐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하고 고마웠습니다.
태안소방서 모든 대원분들이 은혜에 너무 감사드리고 그 은혜 평생 잊지않고 살아가야겠다 다짐했습니다.
아울러 전국 방방곡곡에서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지켜주시는 존경하는 대한민국 소방관분들께도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태안소방서 고진혁,명선,김보영대원님을 비롯한 모든 구급대원 소방관 여러분이 지켜주신 새생명으로 더 열심히 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 콘텐츠 담당부서
    미지정
  • 전화
    미지정
현재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평가 통계보기